Worship Korea Ministry Staffs

Worship Korea Ministry Staffs

‘워십코리아 미니스트리(Worship Korea Ministry)’ 는
2000년11월 한국 기독교 문화창달과 찬양을 통한 예배갱신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온 기독교TV 제작진과 찬양사역자들을 중심으로 창립되어 한국 교회문화 정착과 예배회복, 세계에 흩어진 한민족 교회 및 선교지의 연합 네트웍을 위한 문화선교운동에 선도적 역할을 해 오고 있는 사역단체입니다.

7,000 여회

찬양 집회

About Worship Korea Ministry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평화를 공포하며, 복된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구원을 공포하며, 시온을 향하여 이르기를 “네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는 자의 산을 넘는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고.“(사 52:7)

“How beautiful on the mountains are the feet of those who bring good news, who proclaim peace, who bring good tidings, who proclaim salvation, who say to Zion, “Your God reigns!“

Praise & Worship

예배는 하나님은 우리에게 생명을 주신분임을 인정하는 행위입니다. 현세는 예배의 바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음을 많이 볼수 있읍니다. 주님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 하는자들을 찾으신다” (요한4:23) 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옳바른 예배가 절실히 요구되며 바른 예배자들을 통해 영광을 받으십니다. 워십코리아는 예배회복을 위해 예배문화의 모델 개발을 추구해 나아가며 이에 대한 확대 보급에 애쓰고 힘을 모으고 있읍니다.

찬양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존귀히 여기며 드높이는 것이며 구원에 대한 기쁨과 감사의 최고의 표현 입니다. 한번은 제자들이 기뻐하며 큰소리로 찬양하는 것을 바리새인들이 시끄럽게 여기고 예수께 그들을 책망하도록 했읍니다. 그랬을때에 예수님은 만일 이 사람들이 잠잠하면 돌들이 소리지르리라고 하셨읍니다 (누가 19:40). 기쁨과 감사가 메마르고 주를 찬양하는 소리는 메아리 치듯이 사라져가고 있읍니다. 워십코리아는 정기적인 찬양 집회를 가지고 있으며 찬양을 통해 영성훈련과 찬양스쿨을 통한 새로운 찬양 보급을 앞서서 추진 하고 있읍니다.

선교는 그리스도이신 예수님의 유훈이며 지상 명령입니다.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 (마태 28:19) 하나님은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지만 “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이사야 6:8) 하는 응답의 소리는 사그러 들고 있으며 선교의 열정은 빈약해 지고 있읍니다. 워십코리아는 선교 문화 및 정보 교류를 위한 선교 정보 데이타 베이스 주축 및 복음 유통 문서선교 미종족 찬양 보급 및 전도 선교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읍니다.

구제는 우리들이 반드시 해야 하는 일 입니다. “ 너는 반드시 그에게 구제할 것이요 구제 할때는 아끼는 마음을 품지 말 것이니라” (신명기 15:10) 사도행전 10장 4절 말씀에는 고넬료의 기도뿐 아니라 구제가 하나님 앞에 상달하여 기억 하신바가 되었다고 말씀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있는자 들이 해야 할일이 아니냐고 반문 합니다.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구제는 나눔의 문화 입니다.  워십코리아가 동역하는 강건너 사역은 북한의 굶주리는 어린 아이들을 돕는일 입니다.  영양실조로 힘들어 하는 아이들에게 고기에 버금가는 영양을 가진 두유를 공급함으로 하루 한잔의 두유는 굶주림과 영양 실조를 해갈하는 큰 역활을 감당하고 있읍니다.

기독 문화는 우리 삶의 본질 입니다.  삶의 가치이며 의미 입니다.  초대 교회 제자들은 처음에는 예수님을 막연한 메사야로 알았지만 예수님이 부활 하신 후에는 성령 충만함을 받은 후 그가 누구였다는 것을 알고 하나님을 찬양 하며 모이기를 힘썻고 (사도행전2:46) 날마다 성경을 상고 하며 (사도행전 17:11) 환란의 많은 시련과 가난 가운데서도 기쁨으로 어려운 교회들을 도왔고 은혜로 성도 섬기는 일에 참여 하였다고 말씀 합니다 (고린도후서 8:2-4) 무엇을 위해 몸을 던져야 하는가를 알았습니다. 저희 워십 코리아는 성서적 예배 문화의 보급과 전도 기독 문화의 저변 확대와 지도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기독 문화의 질을 높이고 발전 시키는데에 기여할 것 입니다.